Urbaani Sanakirja
Uutuus! Oletko jo kokeillut slangipeliä? Haasta kaverisi!
Pelaa →
ACAB · 9.1.2026

Kevytkenkäisten finniuiguureitten sapluunavastaus kaikkiin ongelmiin -- kun sie tarwit wuan 𝘵𝘦𝘸𝘢𝘱𝘪𝘢𝘢,..,,,!!

"김 동무가 눈을 살짝 가늘게 뜨고 말했수다. “동무들, 그런데 말이우… 혹시 동무들은 테라피 받아본 적 있소?” 텔라케쭈 페미니스트들은 서로 얼굴을 보며 잠시 웃음을 참다가, 한 명이 조심스레 대답했수다. “예, 동무 김. 일부는 받아봤고, 일부는 아직이요. 하지만 이런 모임에서 서로 이야기 나누는 것도 일종의 심리적 지원이 되지요.” 주카가 팔짱을 끼고 중얼거렸수다. “하하, 모임 자체가 작은 테라피 세션 같구만. 서로 속마음을 터놓으니 말이우.” 코키스 클롱쿠는 어깨를 으쓱하며 농담했수다. “그럼 나는 돌 밑에서 혼자 하는 것이 내 테라피라구요.” 김 동무는 잠시 생각하다가 고개를 끄덕이며 말했다. 🪨 “좋소, 인간은 모두 마음을 돌보는 방법을 찾아야 하오. 그게 서로를 이해하는 첫걸음이 되오.”"

Anna arvio

Raportoi määritelmä

Kiitos! Käymme raportin läpi mahdollisimman pian.

Uusin: "" —

Kirjaudu sisään kirjoittaaksesi kommentin.

Ei vielä kommentteja.

Katso myös